의견게시판

10여년전부터 9년동안 정보올림피아드 참가했었습니다.

작성자
코드페어있으니깐 눈치보지말고제발.
작성일
2019-03-14 05:12
조회
3158
규정이 십년전으로 돌아가버리네요?
(사회통합 대상자, 비수도권 학생, 여학생의 경우 동상 이상 수상자가 소수일 경우 장려상 수상자도 우대 가능D
--이거무슨 2000년대 초중반으로 돌아갑니까 무슨.
십여년전 여자우선순위 때문에 금상먹고도 전국 못나가는 말도안되는그 규정인데 이걸가져오시네요....
되돌아가자했더니 방법을 돌리는게 아니라 규정을 돌려버리네 이런거보고는 여가부는 또 머라고안하겠죠?


도대체 이거 올림피아드 맞나요?
과학고에서 얕은 실력으로 동상 장려 먹는 친구들이 수두룩한데 머하러 상장을 나눕니까?
정보올림피아드 일반부분 수상은 희망을 주는게아니라 나중에는 자괴감과 잘못알고있구나 하는 느낌을 줍니다.(과학고가 잘해서 자신이 이상받는거다 라고생각할텐데 사실은 과학고 학생들도3문제 만접받는급 아니면.. 거기서 거기..)

금상급의 실력을 가지기 위해서 공부한친구들과 얕은 지식으로 대회나온 긁어먹기하는 친구들의
능력의 차이를 명확하게 인식시켜주어서. 정보올림피아드를 얕게 준비해서 상장따먹기하는 사교육을 없애야합니다..
그 sky어디에서 지역대회 금상이 전국대회동상(2018년도 역대급으로 망하고 상장이 많이풀린대회에서)을 받는...
저건진짜 2018년도 시스템에서 통하는 상장따먹기로 준비한거 모르는분들은 정올준비하시지마시길..
.
전국대회 금상을 노리고 준비하는 친구들과 동상과 긁어먹기해서 은상싸움하는 학생들 구분할 장치를 만드셔야지요.
코드페어 정부에서 만들었는데 왜 눈치보는겁니까. 그냥 진짜 실력자 가리는 대회로 가면됩니다.
상장원하는분들은 그냥 코드페어가서 상장놀이 하시면됩니다.


그냥 예전 2000년대 중후반 처럼그 냥 하시지 머하러 이것저것만들고..
필기를 아예없애고그냥 1차 2차 실기로만 해서 진짜 국대를 뽑던가..
저이상한 웹만들려고 전형료가 7만원인가보네요..
또.
과학고선생님들 koi스터디 이용해서 숙제과제내는 선생님들도 랜덤을 찍고 시간제한두면 못풀잔아요 거기있는 문제들 학생들한테 숙제내고
우리 과학고에서 이런거했다고 증명할려나본데. 알만한 koi 상위권 친구들이 비웃어요. 그냥 학교에서 가르치기 어렵다고 그냥 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