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게시판

보세요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3-06-11 16:31
조회
214
학부모의 글은 KOI에게 문의한 글이지 다른 학부모의 의견을 듣자고 한 글이 아닙니다.
-> 저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이 의견을 공유할 수 있죠. 이게 의견게시판의 존재 이유 아닌가요?

저는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게 KOI 처리를 두둔하는 몇몇 분이 계시는데 님들이 KOI가 아니잖아요. 답변을 해야하고 참고 해야할 KOI가 답변을 안하고 님들이 답변을 하고 계시니 이해가 안되고,
-> 그럼 님은 그 학생 부모라서 이러고 있나요? 참가자라고 해서 무조건 참가자 편을 들어야 하는것도 아니죠. KOI는 아예 여기 읽지도 않으니까 답변을 원하면 메일을 써보던지 해야죠.

그 학생과 KOI에서 일어난 일은 제3자이니 인터넷 글로 파악하는 것은 한계가 있고,
-> 이 게시판에 있는 정보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님은 ’인터넷 글로 파악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라고 하면서 KOI 측의 잘못이라고 결론을 내나요?

초등학생에게 메일을 보냈으니 연락 의무를 다했다고 얘기하는 것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무리 우겨도 초등학생을 키워 본 학부모 입장에선 이 부분은 동의가 안됩니다.
-> 이게 의무를 다한게 아니면 뭐 얼마나 해 줘야 하는거죠? 감독관이 학생에게 메일로 신분증을 보내라고 안내하였을 것이고(시험 전 안내가 있었음) 회원가입 시 입력한 주소로 메일을 보냈을 텐데(그 외에 메일 주소를 요하는 곳이 없음) 아무리 초등학생이여도 그 정도의 절차를 따르는 것은 참가자로서의 의무입니다.